해외견문록

다낭 2019 Jan Danang, Vietnam

명랑한 모험가 2019. 2. 19. 23:12



Hue에서 기차로 Da Nang으로 가는 도중 해안경치가 매우 멋있었고 멀리 다낭시내가 바다 넘어 보였다.  기차로 Hue에서 Da Nang까지는 세 시간 정도 소요되며 소프트시트soft seat로 타면 에어컨은 물론 전기 충전도 가능하다.



기차에서 보는 해안의 경치는 매우 좋았다.


하이번고개(Hải Vân Quan) 부근의 멋진 해안.



 

다낭역


한시장 약도


한시장 내부, 일층은 주로 식료품 2층은 의복 등



 다낭성당


미케비치


 투엔퉁 등으로 불리는 베트남 고기잡이 배


미케비치



음료수 600원 의자 1000원 이네요.


버스에서 유리창으로 본 다낭의 한Han 강.


다낭 미케비치행12번 시내버스 편도 약 250원


 12번 시내버스로 다낭의 두 해변에 갈 수 있었다. 갈때는 택시를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올 때 택시가 안 보여 시내버스를 이용하니 괜찮네. 


다낭 시내버스 내부, 버스를 타면 차안내원이 다가와서 요금표를 주고 5000동을 받아간다.



 북부 해안에서는 버스로 시내가서 한 시장 부근에서 하차하였다.


 미케비치가 한 눈에 들어 온다.



 표준화된 베트남 음식점


분짜(Bun Cha) 부운짜로 들린다.


 다낭대학교 옛 교문, 현재는 다낭 북서부 등지로 새 캠퍼스로 이전하였고 일부만 남아있다.



 다낭대학교가 북서부 등지로 캠퍼스를 이전하고 있다.